광명소방서 우리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 기탁식

기아Auto Land, 태주산업, 광명희망나누기운동본부 사회공헌 안전사업 협력 강화

 

[와이뉴스] 광명소방서(서장 박평재)는 앞선 5일 광명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화재안전용품 기탁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사업은 겨울철 특수시책 중 하나인 「우리 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의 일환으로, [ 지원하고 · 개선하고 · 홍보하고 ]라는 목표를 가지고 진행해왔으며, 화재예방 자구 능력이 부족한 계층 화재 안전용품 지원을 위해 뜻을 함께한 기관들과 연계 추진됐다.

 

이번 기탁식은 「우리 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 취지에 공감한 관내 기업(기아 Auto Land광명, 태주산업)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화재안전용품(보이는 경보기, 소형소화기, 화재안전콘센트)3종 150개를 기부받아 진행되었고, 관내 자원봉사단체 등과 협력해 취약계층 150가구를 선정 후 배부 및 유지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박평재 서장은 “겨울철 특수시책 중 하나인 우리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에 기반해 뜻을 함께해준 기아Auto Land광명, 태주산업,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화재예방에 더더욱 힘쓰며 취약계층을 위한 좋은 취지의 사업들이 꾸준히 유지·관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