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언론인협회 제3회 의정 행정 대상 시상식

이달 29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정당으로 찾아가는 방식' 개최

 

[와이뉴스] 사단법인 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이하 협회)가 제3회 2021 의정 행정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은 코로나 정국으로 각 '정당으로 찾아가는 방식'으로 열린다. 시상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이어진다. 

 

29일 오전에는 첫 번째로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해당 선출의원 및 지자체장을 상대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수상자는 △국회의원 부문 강득구 김민철 의원 △지자체장 부문 한대희 군포시장, 조광한 남양주시장, 김상호 하남시장 △특별상 부문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이재준 스마트도시포럼 상임대표 △광역의원 부문 김경근 김철환 신정현 양철민 진용복 정승현 최종현 경기도의원 △기초의원 부문 조석환 수원시의장, 윤창근 성남시의장, 한양수 파주시의장, 김홍성 화성시의원, 남홍숙 용인시의원, 김선화 안양시의원, 마선식 성남시의원, 안희경 용인시의원, 박경희 성남시의원, 이길호 군포시의원이었다. 

 

국회의원 부문 두 수상자는 국회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추후 직접 방문 시상하게 된다. 

 

협회는 이번 시상식에는 국회의원 3명을 비롯해 지방자치 단체장 3명, 광역의원 9명, 기초의원 20명 등 총 35명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경기언론인협회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경기언론인들의 위상 재정립'을 슬로건으로 2019년 7월 결성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현재 65명의 회원들이 경기도 발전에 힘을 보태는 영향력 있는 협회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여념이 없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한 수상자 좌석배치 간격두기, 축하객 참석 자제요청,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