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글로벌 혁신기업 성공사례집’ 눈길

경과원 지원받아 도약·성장
경과원 지원사업 통해 성공한 총 62개의 우수 중소기업 사례 수록
“성공사례 벤치마킹을 통한 더 많은 성공사례가 확산되길 기대”

 

경과원은 ㈜지엠로드와 같이 경과원 지원사업에 참여해 우수성과를 거둔 기업의 성공스토리를 담은 ‘글로벌 혁신기업 성공스토리’ 사례집을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혁신기업 성공스토리’ 사례집 발간은 지원사업에 참여해 우수성과를 창출하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는 도내 중소기업의 성공스토리를 널리 알리고자 추진됐다.

 

사례집은 총 62개의 도내 우수 중소기업 성공 사례가 수록돼 있고 △가구산업지원 △섬유산업지원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지원 △기업SOS지원 △수출통상지원 △지역특화지원(시군별 맞춤지원사업) 등 총 7개 분야별로 구성돼 있다.

 

기업별로는 기업 및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경과원 지원사업을 통해 거둔 성과들을 다루고 있어 기업이 상황별로 어떤 지원사업을 받아야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성공 팁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기업들이 변화와 도전을 통해 향후 어떻게 사업을 이끌어 나갈 것인지 계획과 포부도 담고 있다.

 

이번 사례집은 기업과 지자체 및 유관기관 등에 배포될 예정이며, 이지비즈(www.egbiz.or.kr)와 경과원 홈페이지(www.gbsa.or.kr)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김기준 원장은 “이번 사례집이 최근 국가 간 무역분쟁이나 코로나19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기업 홍보 효과를 통한 도약으로 더 많은 성공사례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경과원은 혁신성장 생태계 조성을 통해 많은 도내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 혁신기업 성공스토리’ 사례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북부권역센터(☎ 031-850-712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