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 '2024. 수원 청소년 꿈의 농구한마당'성황리 개최!

 

[와이뉴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11월 2일, 관내·외 중고등학생 128명이 참여한 가운데‘2024. 수원 청소년 꿈의 농구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스포츠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으며, 수원시농구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정식 심판진과 의료진을 배치하여 안전하고 공정한 대회 운영에 힘썼다. 또한, 스포츠 안전보험 가입을 통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으며 행사 당일에도 부상자 없이 안전한 대회로 운영됐다.

 

34개(중학부 18개, 고등부 14개)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조별 리그 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중학부에서는 △망포중팀 1위, 장세훈이나라다팀 2위, 영웅들, 광교마루팀이 공동3위를 차지했으며, △고등부에서는 RNT팀이 1위, 이산고팀 2위, 수원고와 no fear팀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참가 학생들은 뜨거운 열정으로 경기에 임하며 승리의 기쁨과 패배의 아쉬움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학교별 응원전, 가족들의 응원은 대회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병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이사장은“이번 농구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땀을 흘리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