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음악 예술인 문화공연 광명동굴서 개최

매주 토, 일 광명동굴에서 만나는 광명시의 예술가들

 

[와이뉴스] 광명도시공사는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주말(토, 일) 중 총 8회에 걸쳐 광명동굴 미디어타워 및 빛의 광장 일원에서 ‘광명시 음악 예술인 문화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광명동굴에서 처음 선보인 광명문화공연은 다방면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관내의 예술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다.

 

광명문화공연에서는 광명시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한국예술인총연합회 광명지부의 협회, 광명문화재단 동아리, 나름 청소년 활동센터 이외의 다른 청년 예술인 등까지 광명시에서 활동 중인 많은 장르의 음악 예술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주말마다 진행되는 광명문화공연은 광명동굴 방문객에게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광명시 지역 음악 예술인에게는 문화 예술 활동의 기회를 확대해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을 도모한다.

 

14시에는 광명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18시에는 소망의 빛 전시 쇼가 진행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접할 수 있다. 같은 달 22일 ~ 24일은 2024년 광명동굴 빛 축제로 인해 광명문화공연은 진행하지 않지만, 축제를 통해 광명동굴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얻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명도시공사 서일동 사장은 “날이 쌀쌀해지는 11월 내내 동굴에 방문하여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방문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축제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동굴 SNS와 광명동굴 홈페이지 및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