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니(JUNNY), 오늘(12일)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blanc' 발매!

 

[와이뉴스] 올라운드 뮤지션 주니(JUNNY)가 자신의 스토리를 닮은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주니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blanc (블랑)'을 발매한다.


'blanc'은 백지에 색깔들을 물들여 가는 것처럼 20대 주니의 생각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총 9곡을 따라가다 보면 주니가 그간 어떤 사람들을 만나고, 어떤 일을 겪고, 어떤 생각들을 갖고 살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주니의 캔버스를 완성한 트렌디한 음악과 색채들이 리스너들의 폭넓은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Not About You'는 사랑과 이별 후에 나 자신에 대해 되돌아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무엇보다 주니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사운드가 깊이 있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해준다.


이외에도 인생을 대하는 모습을 노래한 인트로곡 'mercury (머큐리)', 이와 바로 이어지는 'Obvious (오비어스)', 감미로운 UNE의 보컬이 가미된 'Mugshot (머그샷)', 영어 가사로만 구성된 'Just a Number (저스트 어 넘버)',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boyhood (보이후드)', 이제는 어떻게 살아가고 싶은지를 담은 마지막 트랙 'OH!! (오!!)'까지 각 트랙이 유기적으로 구성됐다.


앞서 선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은 'Get Ya! (겟차!) (Feat. pH-1)', 'Color Me (컬러 미) (Feat. 청하)'에 이어 'blanc'에서 주니만의 음악 세계를 더욱 뚜렷하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 엑소 카이, 백현, 수호, NCT U, NCT DREAM 등과 협업한 히트 프로듀서를 넘어 색깔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난 주니가 계속해서 어떤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주니는 이날 오후 6시 'blanc'을 발매하고, 오는 9월 4일부터 16일까지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한 총 11개 도시에서 첫 미주 투어 'The blanc tour (더 블랑 투어)'를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