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없는 양성 만들기' 실시

 

[와이뉴스]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일 ‘복지사각지대 없는 양성 만들기’ 사업으로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이날 고령으로 인해 근로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월세를 납부해야 하는 노부부 가정을 찾아 월세 및 전자레인지 교체를 지원했고, 홀로 아이 셋을 키우는 한부모 가정에는 아이들을 씻길 때 온수를 사용할 수 있도록 난방유를 지원했다.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5월에도 생활이 어려운 학생 2명에게 필요한 의류를 지원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내 취약계층 가정을 발굴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인희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성면 내의 소외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걸필 양성면장은 “각자 바쁘신 중에도 ‘복지사각지대 없는 양성 만들기’ 사업을 추진하며 애써주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복지사각지대 없는 양성 만들기’ 사업은 취약한 가정환경으로 생활이 어려운 관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자립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