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리밋, 오늘(23일) 신곡 '필라이트(feelight!)' 발매…여름밤 무더위 식히는 청량 음색

 

[와이뉴스] 싱어송라이터 리밋(Limit)이 청량한 서머송으로 돌아온다.


리밋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필라이트 (feelight!)'를 발매한다.


'필라이트 (feelight!)'는 레트로풍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로, 여름밤 혼자 맥주를 마시며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한 자신에게 보내는 위로를 담은 곡이다.


특히 더위를 잊게 해주는 시원한 맥주가 떠오르는 사운드와 리밋 특유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것만으로도 리스너들에게 상쾌함을 선사하는 특별한 서머송이 될 전망이다.


리밋은 '흔해빠진 영화' '왠지 니 생각이 요즘은 안 나' 등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계절감이 돋보이는 신곡 '필라이트 (feelight!)'를 통해 또 한 번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틱톡(TikTok)의 인디뮤직 프로젝트 '르네송스'에서 6월 아티스트로 선정돼 리밋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리밋의 새 싱글 '필라이트 (feelight!)'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