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평군, 양평사랑과 백안4리 마을회에서 이웃돕기 물품·성금 전달

URL복사

 

[와이뉴스] 양평군 양평사랑과 백안4리 마을회(이장 김양규)에서는 지난 13일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품과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을 기탁했다.


매년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 매년 물품 기탁 등 지역내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양평사랑은 라면 150박스를 기탁했으며, 양평읍 백안4리는 마을에서 매년 진행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을 기탁했다.


정명환 양평사랑 회장은 “새해를 맞아 주변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넉넉하지는 않지만 회원들의 정성으로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전달돼 따뜻한 겨울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양규 백안4리 이장은 “마을 만들기사업이 동기부여가 마을의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 백안4리가 살기 좋고 군에서 모범이 되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마을에서 주민 모두가 뜻을 모아 기부를 할 수 있었으며 겨울철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와 강추위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기부를 해주어서 감사하다”며, “양평사랑 회원분들과 백안4리 마을 주민 한분 한분의 온기를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맞춤형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