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의원 학부모 민원 해결을 위해 예봉중학교 현장방문

URL복사

 

[와이뉴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6)은 14일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하고 있는 예봉중학교를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예봉중학교 실내체육관 누수와 관련하여 학부모님들의 민원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김경근 의원을 비롯하여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담당자, 학교운영위원, 학교측 관계자들이 함께 하였다.


예봉중학교는 학교시설관리를 임대형 민자사업(BTL)으로 운영하는 학교로 2008년 실내체육관과 함께 준공돼 올해로 12년이 경과했으나, 학교 자체예산으로 노후된 시설을 지속적으로 보수하기는 사실상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에 김경근 의원은 예봉중학교 학부모님들의 민원을 받음과 동시에 학교를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현장을 둘러보고 문제해결을 위해 정담회를 열었으며, 장마철 전에 체육관이 수리되어 학생들이 체육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교육청과 시설관리업체에 요청하여 조속한 시일내에 체육관 보수 공사를 진행하기로 합의를 이루어냈다.


김경근 의원은 “체육관 보수가 완료된 후 보다 질 높은 학습 환경이 조성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하며 “지역 학생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고, 학생들의 학습권이 보장되는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고 말하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