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뷰티엔패션 모델·탤런트 컴페티션 2021' 개최

URL복사

모델·탤런트 컴페티션 참가자 7월2일 모집 마감

 

[와이뉴스] 국내최초로 마련되는 뷰티엔패션 매거진 커브모델과 패션쇼모델 및 뮤지컬 '여고시대' 연기자 선발대회인 '뷰티엔패션 모델&탤런트 컴페티션 2021'이 오는 7월22일 엘리에나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뷰티엔패션과 뷰티엔패션모델탤런트컴페티션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e뷰티엔패션, MI콜렉션&MI예술단, (주)바비아나필름,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 공동주관으로 진행된다.


이날 대회1부순서로는 뷰티엔패션 매거진 잡지 표지모델선발과 2부 패션쇼모델선발에 이어 3부순서인 박미자 디자이너의 MI콜렉션 패션쇼 '가을을 품다!'가 런웨이를 수놓는다.


특히 수상자들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지는 '뷰티엔패션 모델&탤런트 컴페티션 2021'는 뷰티엔패션 커브모델 선발과 더불어 미시즈와 시니어들의 학창시절의 우정과 낭만을 그린 뮤지컬 '여고시대'에 출연할 연기자와 극중 패션쇼모델 오디션을 거쳐 최종 본선을 통과한 수상자들에게 약 3개월간의 연습기간을 거쳐 오는 10월말부터 약 한달간 대학로 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어서 뮤지컬배우를 꿈꾸는 모델들에게 꿈과 희망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7월부터 크랭크인 될 영화 '소년 김두한' 영화제작 프로듀서, 탤런트, 패션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뷰티엔패션 모델&탤런트 컴페티션 2021'대회는 7월10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 오디션을 거쳐 22일 엘리에나호텔 5층에서 열리는 본선대회가 연예인 축하공연과 함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치러질 예정이며, 자세한 대회 참가는 뷰티엔패션 공식 블로그에서 7월 2일까지 참가접수마감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