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뉴스 자매지 'Why 이 사람 제3호 정치인편' 발간

장현국 경기도의장 원유민 화성시의장 조석환 수원시의장 박은경 안산시의장 등 지역 정치인 14명 엄선 인터뷰 수록
이영주 발행인 "시민 기대 실현하는 정치인 기대"

 

와이뉴스 자매지 'Why 이 사람 제3호 정치인편'이 최근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장현국 경기도의장 원유민 화성시의장 조석환 수원시의장 박은경 안산시의장 등 경기 남부 등지에서 활동하는 지역 정치인 14인을 엄선해 수록했다.

 

수록 정치인은 위 4인을 비롯해 김기정 수원시부의장 김명철 오산시의원 이영주 김현삼 조재훈 최종현 전승희 경기도의원, 한은경 오산시의원, 김경희 구혁모 화성시의원이다. 

 

이영주 발행인은 "누구나 정치인이 될 수는 없기에 우리는 정치인에게 일임하고 믿으려 한다. 시민 기대를 실현해주길 기원한다"고 서문에서 밝혔다.

 

'Why 이 사람' 시리즈는 세상 곳곳 자신의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충실히 삶을 살아온 이들을 조명하는 책으로 1인 1책 시대를 표방하는 와이뉴스의 대표 자매지다. 낸 책으로 <why 이 사람 제1호 CEO편 황일진의 커피 이야기> <Why 이 사람 제2호 예술인편 태평천하 백성민>이 있다.

 

* 'Why 이 사람 제3호 정치인편' 책 보러 가기 >>  http://pod.kyobobook.co.kr/podBook/podBookDetailView.ink?barcode=1400000392829&ejkGb=KOR#author_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