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문화 교육 오피니언 기획 세계/외신 자연 커뮤니티
 


 정치 
 사회 
 경제 
 문화 
 교육 
 오피니언 
 기획 
 세계/외신 
 자연 


기사 > 세계/외신

기사목록보기   기사프린트하기

노팁 노옵션 노쇼핑 3無 터키일주 9일
기사입력 2019-08-05 14:38:36 | 최종수정 2019-08-05 14:38:53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현지 추가 비용이 필요 없는 ‘3무(無) 터키일주 패키지’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옵션과 쇼핑 등 고객에게 부담을 주는 요소를 없애고 더욱 깊이 있는 터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총 7박 9일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 인천-이스탄불 노선 직항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한다. 국내선 2회 탑승으로 육로 이동 시간을 단축하고 전 일정 특급 호텔 숙박과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더욱 여유 있고 쾌적한 일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터키의 주요 관광지로는 터키의 최대 도시 이스탄불, 영화 ‘스타워즈’와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의 무대가 된 카파도키아, 신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안탈리아, 과거 로마 귀족들의 온천 휴양지 파묵칼레, 그리스인 마을 쉬린제, 그리스와 로마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에페소 등이 있다.

유럽과 아시아 대륙에 걸쳐 있는 이스탄불은 동서양 문명의 교차로답게 이색적인 볼거리가 풍부하다. 비잔틴 예술의 정점으로 불리는 ‘성 소피아 성당’, 푸른빛 타일이 아름다운 블루 모스크 ‘술탄 아흐메드 자미’ 등 역사적인 유적이 가득하다. 이스탄불 3박 숙박으로 구성된 ‘3무(無) 터키일주’ 상품은 세계에서 제일 큰 실내 시장인 그랜드 바자르부터 유럽과 아시아를 가르는 보스포루스 해협까지 이스탄불 핵심 관광지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상품의 묘미는 터키의 문화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투어다. 카파도키아에서는 하룻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동굴호텔 숙박과 벨리댄스 배우기, 카파도키아의 독특한 지형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으흘라라 계곡 트레킹을 진행한다. 푸른 온천수와 하얀 석회층으로 독특한 풍광을 만들어내는 파묵칼레에서는 족욕체험을 하며 잠시나마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도자기 만들기 체험은 나만의 여행 기념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다.

최근 NHN여행박사는 현지 추가 비용으로 여행 피로감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줄 노팁, 노옵션, 노쇼핑 ‘3무(無) 패키지’ 상품 라인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터키일주 상품을 비롯해 동남아, 중국, 홍콩, 미국 등 지역별 ‘3무(無) 패키지’ 상품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사가 맘에 드셨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새마을금고 9003-2246-6713-5 예금주 이영주

기사목록보기   기사프린트하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인터뷰]“채식은 인간으로서 최...
도, 공공부문 비정규직 보호 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동탄 2차...
유튜브 강타한 ‘꽃냥이 패밀리...
화성서부서 마도파출소 삼삼오오 ...
[탐방] 건강해지고 싶어? 사사...
[인터뷰]“함께 있는 매순간이 ...
[인터뷰] 내일은 유도왕 제2의 ...
가짜 가상화폐 투자 사기혐의 무...
김철민 국회의원 ‘농어업인안전...
[인터뷰] 잃어버린 시간 짓밟힌...
페북 외국인 친구 선금유도 “믿...
신재생에너지 활성화 위한 태안 ...
기부자 두 번 울리는 기부금 카...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근로자 자...

와이뉴스에서 알립니다.
와이뉴스 사령 - 차신혜 기자
와이뉴스 사령 - 임헌우 기자
<와이뉴스 사고(社告)>
와이뉴스 사령 - 이정희 고문위원
와이뉴스 시민기자·영업사원 모집












회사소개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 커뮤니티 | 2019년 전체접속자 : 6,883,075 / 오늘접속자 : 2,834

와이뉴스 / 발행인 이영주 / 발행일 : 2017.05.29 / 제보광고문의 whynews1@naver.com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고화로 31번길 13 와이뉴스
등록번호 경기 아 51554 / 등록년월일 2017.05.16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영주 / 편집·본부장 이영주
Copyright(c) 2017.05 와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Social-Work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