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안성청소년문화의집과 업무협약 체결

URL복사

 

[와이뉴스] 지난 12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안성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나성천연합회장),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조인호관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 자원봉사 인적·물적 인프라 구축, 기관의 다기능화, 특성화를 위해 함께 협력하고자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한 안성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나성천 회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자원봉사 문화 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 아동·청소년들이 관심을 가지고 봉사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안성청소년문화의집 조인호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지역사회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원봉사에 쉽게 다가갈 수 있고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앞으로 자원봉사를 발전하고 성장시키는 주체는 아동·청소년”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은 관내 아동·청소년들과 가장 밀접한 단체 및 기관과 맺은 만큼, 안성시 내 자원봉사를 활성화 및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크게 기여할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앞으로의 협업에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