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잡동산’ 천하장사 강호동, 무릎 꿇은 모습 포착!

솔직X순도100% 어린이 고객님들의 귀한 가르침(?)에 급 자아성찰

 

[와이뉴스] ‘잡동산’에서 천하장사 강호동이 어린이 고객님들 앞에 무릎 꿇은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솔직함 그 자체인 순도100%의 어린이 고객님들의 귀한 가르침(?)에 강호동이 급 자아성찰에 빠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2일 목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 에서는 힘으로는 꿇리지 않는 천하장사 강호동이 어린이 고객님들 앞에서 무릎 꿇은 사연이 공개된다.


3주 만에 어린이 고객님들보다 먼저 잡동산에 출근한 강호동, 은혁, 승관. 한자리에 모인잡동산 직원들은 담소를 나누며 어린이 고객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


‘고등학생 10명 중에 3명이 꿈이 없다’는 요즘 청소년들과 달리 은혁과 승관은 어렸을 때 꿈이 굉장히 많았다며 ‘리틀혁’과 ‘리틀BOO’시절의 꿈을 공개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층 성장한 어린이 고객님들의 재방문에 강호동은 안부를 물었고 민찬 어린이 고객님은 “제 동생이랑 맨날 놀아줬어요”라며 일주일 간의 근황을 나눴다.


승관은 “남동생이예요?”라고 물었고 ‘남동생’에 대한 전혀 상상하지 못한 어린이 고객님의 재해석에 잠시 버퍼링이 걸린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내 어린이 고객님의 말 뜻을 이해한 승관은 “그것도 틀린 말은 아닌데..”라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3번째 JOB매물은 말의 달인들이 총출동한 ‘말.말.말’ 특집으로 은혁은 ‘살리는 말’에 대한 JOB매물을, 승관은 ‘알리는 말’에 대한 JOB매물을 소개한다.


그런가하면 지난 방송에서 은혁의 역전승으로 실적 1대 1의 상황인 가운데 은혁은 “실적에는 귀천이 있다”며 마지막까지 상대팀 잡 중개인 승관과 마지막까지 긴장감 넘치는 실적 대결을 펼쳤다고 해 이번 JOB중개의 결과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린이 고객님들의 귀한 가르침(?)에 무릎 꿇은 천하장사 강호동의 모습은 22일 밤 9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잡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잡동산’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독점 공개된다.


한편, ‘잡동산’을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