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교육지원청-성남시자율방재단,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장교 코로나19 방역활동 실시

안전한 시험장교 제공에 노력

 

[와이뉴스]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은 2일 성남시자율방재단과 함께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장교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시험실의 책상과 의자, 교탁, 출입문 손잡이 등 학교 시설 전반에 대해 소독과 점검을 진행하였다.


이번 방역 활동을 위해 12월 2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이범희 교육장 등 교육청 소속직원, 성남시자율방재단 정종문 단장 등이 모여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12월 3일 치러질 수능을 앞두고 제31지구(성남) 시험장교 19개소에 방역을 실시 하여 수험생 및 감독관에게 안전한 고사장 환경을 제공하고 수험생과 학부모의 불안을 최소화 하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아울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재확산 방지를 예방하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자리에서 이범희 교육장은 “현재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날을 거듭할 수록 급증하는 중요한 시기에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인 만큼 2020년 한 해 어려움 속에서 힘든 수험기간을 거친 학생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안정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며“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전한 시험장교 조성을 위해 방역에 동참해 주신 성남시자율방재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